[독서신문] 한서항공직업전문학교, 면접전형 신입생 선발 > 언론보도

본문 바로가기

[독서신문] 한서항공직업전문학교, 면접전형 신입생 선발
작성자 한서항공 17-10-24

본문

한서항공직업전문학교, 면접전형 신입생 선발

  • 윤효규 기자
  • 승인 2017.10.23 10:37


[독서신문] 항공산업 발전과 해외여행객들의 증가로 항공정비사에 대한 수요가 느는 가운데 항공전문학교 입학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항공정비사는 미래 유망직종 중 하나로 수험생뿐만 아니라 취업준비생들 역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직업이다. 특히 항공부사관 임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사관 임관을 준비하는 취업희망자들 역시 항공전문학교의 입학을 희망하고 있다.


75858_35320_3735.jpg


한서항공직업전문학교는 2018학년도 신입생 선발을 진행 중이며, 내신과 수능등급의 반영 없이 자체 인적성검사와 1:1 면접으로 신입생을 선발한다. 또한 실무와 실습을 우선으로 하는 교과과정을 운영하면서 자격증 취득뿐만 아니라 취업률도 우수하다.

학교 관계자는 “항공정비사는 자격증 취득과 취업에 있어서 실습역량이 중요한 지표가 되기 때문에 실습 위주의 교과과정을 운영 중에 있다”며 “우수한 항공정비사 인력을 양성하고 배출하기 위해 본교는 내신과 수능성적보다는 학생의 역량과 인적성, 그리고 면접을 통한 선발을 진행 중이다”고 말했다.

현재 신입생 모집을 진행 중인 한서항공직업전문학교는 항공정비 단일교육 전문기관으로 항공정비면허과정, 항공기계정비과정, 항공정비부사관과정, 헬기기계정비과정, 항공정비학사과정을 운영 중이며,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윤효규 기자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