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한서항공직업전문학교 (주)하이에어 현장실습생 선발 > 언론보도

본문 바로가기

한서항공직업전문학교 (주)하이에어 현장실습생 선발
작성자 한서항공 21-08-24

본문

94b1e4b047bbf6cf7bb5f693ef83eb09_1629780031_8261.jpg
 

한서항공직업전문학교가 하이에어 산학협력협약 체결에 이어 재학생들이 현장실습생으로 선발되어 주목받고 있다.

 

하이에어는 전 좌석 프리미엄 이코노미석급의 넓은 간격으로 쾌척함을 느낄 수 있어 고객들의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하이에어 현장실습생으로 한서항공직업전문학교 4명의 학생이 선발되었으며 이에 따라 한서항공에서는 현장실습에 앞서 사전교육까지 진행하였다고 전하였다.

 

이처럼 한서항공직업전문학교는 다수의 협약 항공사 현장실습을 진행하여 항공사 취업을 연계하고 있다.

 

한서항공직업전문학교는 국내 최초 국토교통부 지정 항공정비사 양성교육기관으로 항공정비 단일 전공 특성화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항공정비 특성화 교육으로 항공업체 현장실습과 실무 및 자격증 취득, 토익 수업까지 항공정비사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교육하여 학생들의 만족도는 물론 취업률 역시 높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이번 하이에어 현장실습생 선발에 대해 학교 관계자는 본교 학생들은 협약 체결된 다양한 항공사에서 현장실습이 이루어진다

특히 이러한 현장실습은 학교에서 배우지 못하는 내용을 현장에서 배우고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기 때문에 학생들의 실력 향상은 물론 실제 취업률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라고 전하였다.

 

현재 한서항공직업전문학교는 가을학기 입학을 포함하여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이 진행되고 있다

고등학교 내신 및 수능 성적 미반영으로 진행되며 본교 적성검사와 1:1 심층 면접을 통해 학생들을 선발하고 있다.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접수 가능하며 방문상담 및 체험학습도 신청 가능하다.


한서항공직업전문학교 ㈜하이에어 현장실습생 선발 - 울산제일일보 (ujeil.com)